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허브 재배의 시작 방법·요령

홈 > 모바일명함 > Life
Life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허브 재배의 시작 방법·요령

관리자 0 1897

93ed60d81e40406698becab5e7b2efab_1607515112_0884.jpg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의 동안 많은 사람이조경에 열중했어요.

만약 당신이 그 중 한명(혹은 몇년 전부터 어린이의 흙 장난에 열을 올리고 온 사람)라면 스트레스를 경감하는 마음에 드는 취미가 추운 계절의 도래로 빼앗기게 된다 금단 증상이 나타나고 있을 때일지도 모릅니다.

겨울의 기후가 어려운 지역에 사는 사람은 이런 시기가 찾아오는 것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그래도, 매일의 루틴을 뻐끔하게 뚫린 구멍을 메우기란 좀처럼 쉽지는 않겠네요.

그래도 안심하세요.조경이 잘 되지 않는 이 시기를 극복하는데 안성맞춤인, 어떤 아이디어를 소개합시다.

그것은,실내에서 허브를 기르다것(벌써 키운다는 사람은 규모를 키우는 것을 검토하고 보세요).

여기에서는 집에서 허브를 키우기 위해서 알아야 할 노하우를 정리했습니다.

실내 허브 재배의 시작 방식

처음에 소개하는 것은 미국 Lifehacker의 건강 부문의 선임 편집자, Beth Skwarecki에 의한허브 재배에 관한 기사입니다.

이 기사는 초심자에게 씨앗에서 키우기보다는 이미 심고 있는 것을 찾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내가 허브 재배의 초심자에게 조언을 보낸다면허브를 씨앗에서 키우겠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다는 것입니다.그런 짓을 하면 수확까지 시간이 많이 듭니다.

플랜터에 심은 허브를 화원이나 마트에서 구입하고 집에 가져가면 그 잎을 몇개 먹고 몇분 후에 "나는 원예에 성공했다"고 선언해도 상관 없습니다.

라고, 다시 허브 가든을 가지고 있으니까.

허브의 기본적인 육아 방법

허브를 구하면 나중에, 말리지 않도록 키울 당신의 의무입니다.

Rachel Fairbank이 5월의 기사로 쓰고 있게중요한 것은허브가 필요한 햇빛, 물, 흙를 제대로 주는 것입니다.

관엽 식물을 말리지 않기 위해서는 적절한 빛, 물주기, 흙과 비료를 주기가 필요합니다.

각각 얼마나 필요할지는 식물마다 다르지만 줄 지나도 부족한 지나도 소용없게 되어 버립니다.

소중한 것은 자신이 키우는 식물에 필요한 것을 알고 적절한 주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또 잘못한 경우,식물 상태가 나쁜 때 나오는 경고 사인을 지켜보았다것입니다.

쉬운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잘할 수 있게 되려면, 좀 연습과 경험이 필요합니다(초심자 시절에 키우는 식물은 가엾지만).

0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